안드로이드용 무료 프로그램, Bizimply Time and Attendance에서 제공합니다.
Bizimply 앱은 비즈니스를 위한 시간 관리 및 출근 관리 솔루션입니다. 이를 통해 국내 어디에서든 직원들의 근무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직원들이 제때 지급받고 필요한 문서와 급여 수표를 모두 갖추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을 사용하면 직원들의 스케줄과 근무 시간, 급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모든 직원과 호환되며, 전사 또는 단일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MyZimply by Bizimply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MyZimply by Bizimply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